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비즈한국 BIZ.HANKOOK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비즈한국×동아쏘시오] 동아쏘시오홀딩스 직원에게 휴양시설 제공 이벤트

'가정의 행복은 회사의 행복'…가정의 달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 제공

2018.05.25(Fri) 18:26:18

동아쏘시오홀딩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연휴기간 중 휴식 공간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휴기간 휴양시설 제공 이벤트를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전경.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해운대, 거제, 평창, 설악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리조트를 직원들에게 공지하고, 추첨을 통해 이용자를 선정했다. 이벤트에는 총 733명이 응모했으며, 32명의 임직원이 선정됐다.

 

이벤트에 뽑힌 행운의 임직원들은 연휴 기간 동안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객실 이용료를 회사에서 전액 지원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뿐만 아니라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직원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 정기 휴가 기간에는 직원과 가족이 행복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상주 인재개발원’을 휴양시설로 무료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말복을 맞아 무더운 날씨 속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박화채를 제공하는가 하면 설을 맞아 건강과 소망을 담아 흑임자 인절미 떡을 선물하기도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직원이 진심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