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비즈한국 BIZ.HANKOOK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머니

커피 한잔의 여유와 공존하는 재테크 강연 '리치우먼의 꿈'

9월 15일 재테크 멘토 네 명으로부터 듣는 멋지고 당당한 여성의 삶과 재테크

2018.08.14(Tue) 10:26:14

[비즈한국] 흔히 재테크 강연회에선 ‘하루 커피 한 잔만 안 마셔도…’라고 강조하곤 한다. 그러나 하루 커피 한 잔이 삶의 활력소인 사람도 있다. 인터넷 경제경영 매체 ‘비즈한국’이 9월 15일 개최하는 ‘리치우먼의 꿈’은 여성의 시각에서 접근하는 재테크 강연회다. 무조건 허리띠를 졸라매라고 강요하는 것이 아닌 멋지고 당당한 여성의 삶과 재테크가 공존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자리다.

강연자는 재테크 분야에서 셀렙으로 통하는 여성 멘토 4명이 나선다. ‘나 혼자 벌어서 산다’ 저자 정은길 첫눈스피치 대표(전 tbs 아나운서), ‘혼자 사는데 돈이라도 있어야지’ 저자 윤경희 중앙일보 기자, ‘엄마의 첫 돈 공부’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 저자 이지영 부동산 전문가, ‘빌딩부자들’ ‘재테크의 여왕’ ‘100억 월급쟁이 부자들’ 저자 성선화 이데일리 기자다. 

이 행사는 남녀노소 참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➀스타벅스 정품 텀블러 ➁NICE지키미 상품권(NICE신용평가의 개인신용평가 관리 상품권)이 제공된다. 유료행사이며 ‘인터파크 티켓’ 또는 ‘네이버 쇼핑’에서 ‘리치우먼의 꿈’을 검색해 예매할 수 있다. 9월 8일까지 1만 원 할인, 동반 1인 시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기존 ‘부자언니의 꿈’이 상표권자와의 협의에 의해 ‘리치우먼의 꿈’으로 행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시 9월 15일 토요일 오후 12:30~6:30 
· 장소 공간드림 시청한화센터(2호선 시청역 11번 출구 앞) 
· 티켓 유료(인터파크 티켓 또는 네이버 쇼핑에서 ‘리치우먼의 꿈’ 검색)​

 

우종국 기자 xyz@bizhankook.com


[핫클릭]

· [이해림 탐식다반사] 한여름의 미뉴에트, 콩국수 정경
· [부동산 인사이트] 실패하지 않는 오피스텔 투자의 조건
· [실리콘밸리 게임회사에서 살아남기] 직원할인으로 득템
· [홍춘욱 경제팩트] 20대는 왜 제주로 갈까?
· [카드뉴스] 치킨 닭다리가 엄지만 한 이유!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