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Target@Biz

[비즈한국×동아제약] 동아제약 기능별 맞춤 건기식 라인업 확장…단일 성분 중심의 셀파렉스 베이직 선보여

2025.09.25(Thu) 09:32:46

최근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서 단일 성분 건기식이 주목받고 있다. 이전에는 여러 성분을 한 번에 멀티팩 형태로 섭취하는 종합비타민이 주류였지만, 최근에는 개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불필요한 성분의 중복 섭취를 피하고, 비용 효율성까지 고려하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도 맞닿아 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최근 ‘셀파렉스 베이직’을 선보였다. 셀파렉스 베이직의 주요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메가 알티지 오메가2 2000 총 4종으로 소비자가 눈 건강이나 혈행 개선 등 됐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베이직의 주요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메가 알티지 오메가2 2000 총 4종이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한 마리골드추출물이 주원료로,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목 넘김이 편안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는 EPA 및 DHA함유유지 600mg과 비타민E를 함께 담아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까다로운 국제 어유 품질 인증인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5-Star 인증을 획득한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임산부나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식물성 rTG오메가3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셀파렉스 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식약처가 정한 오메가3 일일 섭취 최대 기준치인 2000mg을 충족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의 오메가3는 일일 섭취 기준 EPA 및 DHA의 총 함량에 따라 인정받을 수 있는 기능성이 달라진다. 500mg 이상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600mg 이상 건조한 눈 개선, 900mg 이상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로 인정된다.

 

이 제품들은 동아제약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기능에 집중해 효율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려는 경향이 강하다”며 “셀파렉스 베이직은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으로 개발됐으며,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동아제약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