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실전투자대회 ‘키움 영웅전’에서 입상한 수상자들 대상 인터뷰를 모아 ‘트레이딩의 전설’을 발간했다. 알짜 투자 노하우가 담겨 개인투자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키움 영웅전’은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20년 연속 1위(05-24년 회계연도 증권사 주식 약정금액 기준, 출처 코스콤)를 하고 있는 키움증권의 공식 실전투자대회다. ‘트레이딩의 전설’은 키움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K에서 ‘키움 영웅전’의 상위권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3년간 인터뷰를 진행해 이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수상자 9명 인터뷰를 도서로 출간한 것이다.
역대 ‘키움 영웅전’의 수상자(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 불공정거래 심사 통과)들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트레이딩의 전설’은 출간 직후 서점가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라운딩, 종가매매, 스윙, 스캘핑, 상한가 따라잡기 등 다양한 투자스킬로 무장한 트레이더들과의 인터뷰에서 수익을 높이는 방법은 물론 멘털 관리와 평소 루틴 세팅 등 투자자로서 갖춰야할 다양한 행동패턴까지 제시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더들은 자신들이 애용하는 키움증권 영웅문의 화면이나 조건식 등을 공유하며 투자 성과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달 말 출간한 ‘트레이딩의 전설’은 교보문고, 예스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3쇄 인쇄에 들어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책 한 권으로 영웅전 입상자들의 트레이딩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라며 “올해 영웅전의 투자 고수들의 인터뷰가 금융소비자들의 성공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투자자는 키움증권으로부터 금융투자상품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투자 전 상품설명서 등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 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투자결과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이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투자광고 시점(또는 기간) 및 미래에는 이와 다를 수 있으며, 과거의 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거래 시 수수료0.015%(KRX), 0.0145%(NXT)이며, 기타 수수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 등 당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XT(넥스트레이드)는 자본시장법상 다자간매매체결회사로 대체거래소(ATS: Alternative Trading System)입니다.
*본 보도자료는 키움증권 준법감시인 사전확인번호 제2025-00126호를 획득.
※이 기사는 키움증권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현장] 정부 제네릭 약가 인하 추진, 제약업계](/images/common/side0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