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Story↑Up > 라이프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 웹툰 서비스 오픈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연재, 드라마는 1월 3일부터 방영

2025.12.16(Tue) 16:33:25

[비즈한국] 서울미디어코믹스(대표 오태엽)의 웹툰 전문 ‘스튜디오 늘봄’이 2026년 1월 3일 KBS 방영을 앞둔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동명 웹툰을 공개한다.

 

서울미디어코믹스의 웹툰 전문 ‘스튜디오 늘봄’이 2026년 1월 3일 KBS 방영을 앞둔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동명 웹툰을 공개한다. 사진=서울미디어코믹스 제공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2020 스튜디오드래곤 드라마 극본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을 기반으로 제작해 KBS에서 새해 야심차게 방영을 시작하는 초특급 기대작이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 이야기이다.

 

웹툰을 제작한 스튜디오 늘봄의 김지연 본부장은 드라마 방영에 살짝 앞서 연재를 시작하는 ‘은애하는 도적님아’ 웹툰 역시 화려한 작화, 촘촘한 서사, 달콤한 로맨스로 독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대형 콘텐츠가 될 것이라 자신했다. 

 

2018년 서울문화사 만화 부문이 분사해 만들어진 서울미디어코믹스는 ‘드래곤볼’ ‘주술회전’과 같은 인기 출판만화 외에도 ‘북검전기’ ‘엔네아드’ ‘문제적 왕자님’과 같은 대형 웹툰 콘텐츠를 선보이며 콘텐츠 업계에서 굵직한 행보를 이어왔다. 

 

늘봄은 서울미디어코믹스의 웹툰 전문 스튜디오로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기획재정부’ ‘사표내고 이계에서 힐링합니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작품을 연재해 웹툰 업계에서 착실하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웹툰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네이버 웹툰 12월27일 연재를 시작해 매주 토요일 독자와 만난다.​ 

김남희 기자

namhee@bizhankook.com

[핫클릭]

· [정수진의 계정공유]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성공, '모범택시3'
· [K컬처 리포트] '어쩔수가없다'와 '케데헌',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분위기 좋다"
· [K컬처 리포트] 넘쳐나는 'AI 창작물', 최소한의 선은 지켜야
· [K컬처 리포트] 한국 영화의 미래, '좀비딸'이냐 '전독시'냐
· [정수진의 계정공유] '파인: 촌뜨기들', 건져 올린 것은 보물인가 탐욕인가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